뉴토끼 - AN OVERVIEW

뉴토끼 - An Overview

뉴토끼 - An Overview

Blog Article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최신 웹툰 에피소드는 지속적으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열심히 따르고 있는 팬들이 손쉽게 자신들이 소중히 여기는 웹툰 이야기의 최신 발전에 신속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보장됩니다.

먼저, 그들의 콘텐츠의 품질은 최고 수준이며 아름다운 시각적 표현과 예술로 가득 차 있어 당신을 감탄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웹사이트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토끼주소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분도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일본 만화는 일본 만화와 만화를 뉴토끼 웹툰 읽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 모든 콘텐츠를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실시간 업데이트 메커니즘은 팬들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며, 그들이 존경하는 이야기의 전개와 캐릭터들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포인트 제도 안내 본 사이트는 사이트 활성화와 다양한 혜택을 서비스하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뉴토끼 시즌2 여러분이 웹툰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뉴 토끼 의 최신 및 newtoki 정확한 웹 주소를 보장해 드릴 것입니다. 이는 기때문에 툰을 쉽게 즐기실 수 뉴토끼 주소 있을 것입니다.

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없었을 것이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뉴토끼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Report this page